카지노검증 세월호 '직립 작업' 본격 www.sf-casino.com 시작…완료까지 70개 공정 필요 온카먹튀

[앵커]

세월호 참사가 난 지 4년이 다 돼갑니다. 찢기고 갈라진 세월호는 아직도 목포신항에 누워 있습니다. 내부 수색은 끝나가고 1만 톤이 넘는 배를 세우려는 사전 작업이 시작됐습니다.

그 과정을 이상화 기자가 담았습니다.

[기자]

현재 세월호는 선체 오른쪽을 하늘로 향해 누워있습니다.

선체는 바닷물에 낡고 삭아 약해져 있습니다.

바로 세우다 부서질 우려도 큽니다.

첫 단계 구조 보강 작업과 이동은 이미 시작됐습니다.

철제 구조물로 내부를
인생에는 적극적인 의미의 즐거움, 행복이란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 다만 고통과 권태가 있을 뿐이다. 파티와 구경거리와 흥분되는 일들로 가득차 보이는 세상살이도 그 이면의 실상을 알고 보면 고통과 권태 사이를 왔다갔다 하는 단조로운 시계추의 운동과 다를 바 없는 것이다. 세상의 사이비 강단 철학자들은 인생에 진정한 행복과 희망과 가치와 보람이 있는 것처럼 열심히 떠들어대지만 나의 철학은 그러한 행복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확히 가르침으로써 사람들로 하여금 더 큰 불행에 빠지지 않도록 하려는 것을 그 사명으로 한다. 인생에는 다만 고통이 있을 뿐이다. 가능한 한 그러한 고통을 피해가는 것이 삶의 지혜이고 예지이다. 그러므로 고통의 일시적 부재인 소극적 의미의 행복만이 인생에 주어질 수 있는 최상의 것이고, 현자의 도리는 바로 그러한 소극적 행복만을 추구하는 것이다 보강한 뒤 이동 과정에서 쓰러지지 않게 외부 버팀목을 설치했습니다.

이후 모듈트랜스포터로 부두 끝 60m 지점까지 이동했고 배 왼편과 바닥에 L자 모양 구조물 33개를 설치했습니다.

앞으로 작업이 더 어렵습니다.

다음달 말 1만t급 해상 크레인이 목포신항에 도착하면 와이어 66개를 세월호와 연결합니다.

이후 공중으로 살짝 들어올려 선체를 90도 회전시켜야 합니다.

균형이 맞지 않으면 선체가 뒤틀리거나 부서질 수 있습니다.

극도로 예민하고 조심스러운 작업입니다.

바로 세운 뒤에는 서둘러 세월호 밑바닥을 받칠 구조물을 추가해야 합니다.

완전히 직립 작업이 끝나기까지는 70개 단계 세부 공정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직립이 마무리되면 그동안 진입이 불가능했던 선수 좌현 일부 공간 등에 대한 수색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우리카지노 "가장 큰 무기는 겸손"...전현무, 방탄소년단 향한 특별한 애정 우리카지노사이트

더킹카지노 '흉노부터 칭기스칸까지' 서울 www.sf-casino.com 온 몽골 국보급 문화재 레드썬카지노

에비앙카지노주소 [화보] "물 만난 엑소(EXO) 도경수(디오)" 연기 물 올랐고 자신 있는 춤까지 소재, 영화 '스윙키즈' 더킹카지노주소